How do you find the right colleges for you? College Planning Co. can guide you through the college search process. Learn how to find colleges that are a good fit for you, develop your college search strategy, and explore colleges with our college match search engine. College Planning Co. is a comprehensive look at a family's resources and how it affects their ability to pay for qualified education expenses.
How do you find the right colleges for you?  College Planning  Co. can guide you through the college search process.Learn how to find colleges that are a good fit for you, develop your college search strategy, and explore colleges with our college match search engine. College Planning Co. is a comprehensive look at a family's resources and how it affects their ability to pay for qualified education expenses.

+

칼리지 플래닝 샘리 대표가 출판한 아이비 리그및 명문대 합격을 위한 대학에서 하는 리서치를 비롯한 인턴십 등 섬머프로그램 책을 출판했다. 이책은 아마존에서 판매되고 있다.

 

아마존 Book 연결: 

 

 

 

샘리( SAM LEE) 칼리지 플래닝 대표가 최근 전국 미국 컨설턴트 협회가 주최한 내셔날 컨퍼런스 대회에 참석했다. 이번컨퍼런스에는 시카고대( University of Chicago) 총장을 비롯한 전 미국 교육부 장관, 그리고 대학별 입학사정관등이 참석했다. 한인으로는 유일하게 샘리 대표가 참석했다.

 

 

 

시카고대  로버트 지머 총장 교육 카운슬러 협회 (IECA)서 ACE Talks          청소년, 진학상담,교육에서의 사상적리더들

Thought leaders in Adolescence, Consulting, and Education.

 

5월8일부터 시카고서 개최된 IECA 네셔널 컨퍼런스에서 시카고대( University of Chicago) Robert Zimmer 총장이 'Productive and Unproductive Change at Universities'에 대해서 연설했다.

대학들이 정말 생산적인 변화를 해야 하는 것들과 비생산적인 변화에 대해서 지적했다. 이자리에 칼리지 플래닝 샘리 대표가 참석했다.

 

 

 

 

 

 

샘리 칼리지 플래닝 대표 미국 대학 입학 사정관들과 컨퍼런스.

 

5월8일부터 10일까지  시카고서 열린 미국 대학 입학 카운셀러 협회( IECA)가 주최한 컨퍼런스에 전체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을 포함한 미주전체  유일하게 2명만 한인카운셀러가 참석했다. 그중 한명으로 칼리지 플래닝 샘리 대표가  참석, 미주류 교육카운셀러등으로부터 높은 관심을 모았다.

위 사진은 이번 컨퍼런스에 참석한 대학 입시 사정관들이 바뀌고 있는 입시 데이터 분석과 관리를 위한 도구(TOOLS)에 관한 열뛴 토론을 이어갔다.

주제는 ' College use of Customer realtionship Manager tools in Enrollment and Admissions' 샘리 칼리지 플래닝대표는 입학 사정관들과  원서낸 학생들의 데이터를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화와 이메일 등 바뀐 툴에 대한 효과 등에 대한  자세한 질의를 해 눈길을 모았다. 

 

앞줄 왼쪽부터 Darryl Jones 게티스버그 대학 입학 사정관, Lauren Sefton 로대오 대학 입학 사정관,Michael Borovsky 퍼듀대 입학 사정관, 마크 엠브리지 Rochester Institute of Technology 입학 사정관 등 여러명이 참석해 관심을 모았다.

Case Western Reserve University  리차드 입학 사정관이 샘리 칼리지 플래닝 대표와 환담

 

오아이오주 소재  케이스웨스천 리저부 대학의  Richard W. Bischoff 입학사정관( Vice Presedent for Enrollment)이 칼리지 플래닝 샘리 대표와 이대학에 대한 입학 사정에 관한 깊은 대화를 나눴다.

케이스 웨스턴 대학은  의과대학으로 매우 유명하며 오하이오 클레브렌드에 소재한다.

 

샘리 대표는 칼리지 플래닝에서 의대갈 학생들을 매년 3-5명정도 Pre- Med.로 이대학에 합격시키고 있다고 밝히고 지속적인 좋은 관계로 훌륭한 인재를 보내 달라고 리차드 입학 사정관이 샘리 대표에게 당부 했다.

이대학은 의과대 게런티 프로그램으로 학부를 입학하면서 바로 의대을 보장하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며 이프로그램에 합격하려면 아이비리그 명문대 합격 수준의 학생이라야 한다.

칼리지 플래닝 샘리대표(우측)이 로렌스 대학 입학사정관( 맨 좌측)과  시카고의 Loyola대학의  Erin Moriarty 입학사정관( 가운데)과 대화를 나누고 기념찰영모습

 

사진 College Planning Corp.

 

인디아나 대학

Indiana University at Broomington의 Scott Siegel 입학 사정관 시니어 디렉터

 

인디아나주  블르밍턴 소재 인디아나 대학(Indiana University at Broomington)의 Scott Siegel 입학 사정관 시니어 디렉터가 만나서 기쁜 대화를 나눴다.

이대학 비즈니스 스쿨인 켈리는 미 전국에서 손꼽히는 명문이다. 그외에도 저널리즘을 비롯한 행정학등은 미전국 탑 랭킹을 유지 한다.

샘리 대표는 미국 첫 유학을 이대학에서 시작 했다.

 Lake Forest 대학의 Adam 입학사정관

 

시카고에서 북쪽으로 약 30마일 떨어진 리버럴 아츠 대학으로 유명한 Lake Forest College 의 Adam Gerber 입학사정관이 칼리지 플래닝의 샘리 대표와 만나 많은 한인학생들을 이대학으로 지원해 주기를 당부 했다.

Wheaton 대학 Ariel 입학 사정관 만난 샘리 대표

 

 

미국 크리스찬 대학으로는 하버드 대학으로 불리우는 미국 중서부 시카고 서부  네이퍼빌 인근 위튼에 소재한 Wheaton College대학 입학 사정관 Ariel Norquist과 샘리 칼리지 플래닝대표는  한인 학생과 한국의 선교사 자녀나 목회자 자녀들이 매해 많은 숫자가 위튼 대학에 입학하는점을 고려해 한인학생과 한국 학생들의 위튼대학 입학에 대한 깊은 대화를 나눴다.

 

샘리 대표는 특히  가난한 선교사 자녀나 목회자 자녀들이 위튼대학으로  입학을 고려 할때 장학금이나 학자금 지원에 대한 높은 관심을 주고 받았다.

 

 

 

 

 

아래 사진은  샘리 칼리지 플래닝 대표가 학자금 지원이 많기로 유명한 뉴욕의 UNION 대학의  Nicole Buenzli 입학사정관과 한담을 하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Bentley 대학

 

미 동부 보스턴 소재 벤틀리 대학의  karen Karidoyanes 입학 사정관이 샘리 대표와 만나서 벤틀리대학의 비즈니스 수쿨에 대해서 대화를 나눴다.

벤틀리는 비즈니스 메이저가 매우 우수하다.

College Planning 상담 받고 대학 가자! 대학 입학 전략

 

칼리지 플래닝이 리서치 저널 발행  아마존서 구입 가능

 

칼리지 플래닝(College Planning Corp.)서 발행하고 있는  미래의 과학자들을 위한 저널

' The Aspiring Scientist' 와 ' The Top Journal'  매년 발행되는 이저널의 발행인으로 칼리지 플래닝의  Sam Lee(샘리) 대표가 맡고 있다.

 

칼리지 플래닝에서 학생들이 실제 리서치 수업을 통해 교수들과 한 것을 엄선해서 과학 박람회 출품은 물론 이 저널에 소개 되고 있다. 이 저널은 아마존에서 E- Book과 Paper Book으로 각각 판매 되고 있다. 이저널에 소개되는 리서치를 통해 학생들의 대학입학에 큰영향을 미친다.

Research Class 칼리지 플래닝 클래스에서  간디 교수가 리서치 수업을 지도 하고 있다

 동영상 제작 특강

대학원서 추가 엑티비티 제출을 위한 칼리지 어플리케이션용 동영상 제작 클래스

College Prep.

대학원서 에세이 작성 클래스

대학원서어플리케이션 작성 준비를  위한 어드미션 전문 안토니 선생의 지도를 받고 있다.

칼리지 플래닝 디렉터 안토니가 대학 입시 준비를 위한 학부형 대상 강의를 하고 있다.

 

노스웨스턴 대학에서 최근 열린 KSEA가 주최한 행사에서 칼리지 플래닝 샘리 대표가 강사로 초청 받아  대학 입학 전략과 학자금 전략에 대해 강의를 하고 있다. (아래 위 사진)

한인회와 여성회가 주최한 청소년 글로벌 리더쉽 컨퍼런스에 강사로 초청받은 샘리 칼리지 플래닝 대표가 명문대 입학 전략과 학자금 전략에 대해서 강연을 하고 있다

칼리지 플래닝  CPC Prep. 네이퍼빌 지점.

칼리지 플래닝 네이퍼빌 지점에서 제시카 선생님( 브라운대 졸업)이 SAT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CPC Prep. 칼리지 플래닝 롱링메도 지점 클래스룸.

노스웨스턴대 졸업 한   제키선생과  제프 선생님이 학생들의 에세이와 학교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지도 하고 있다. 한학생의 에세이를 2명이상의 선생이 점검한다. 

학교성적 관리를 위한 일대일 지도를 하고 있다.

 

 

칼리지 플래닝을 통해 매년 아이비 리그를 미 중성부에서는 가장 많이 합격시킨다.

칼리지 플래닝은 예일, 하버드, 프린스턴, 콜럼비아, 코넬, 브라운, 스텐포드, 조지타운, 에모리, MIT, 벤들빌트,조지워싱턴대 등 명문대에 시카고 일원 중서부에서는 가장많은 학생을 합격 시킨다. 사진은 칼리지 플래닝을 통해 합격한 학생들이 갈 학교들 플레그를 들고 사진 찰영한 모습.

 

온라인 투터링

 

칼리지플래인 선생이  타주와 중국 한국등의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College Planning Co. : Admissions  / Financial Aid

                               “대학 원서 쓰기 전 꼭 만나야 할 사람

 

                                           그냥 자녀에게 방치 할 때가 아니다

 

                                인생 선택의 귀로…미주 현지 최고의 교육 전문가를 찾아라

 

 

 

 

               여러분 자녀의 인생을 좌우할 대학 입학 원서 준비 시즌이 다가 옵니까?

 

그냥 자녀에게 맡겨 둘 때가 아닙니다. 적당한 학교에 입학하면 되겠지 라고 안일한 생각만하고 방치하다가는 큰코 다칩니다.. 자녀에게 맞는 학교에 성공적으로 입학시키셔야 미국 온 보람이 있으시겠죠..

 

작지만 중요한 일들이 미래에 큰 영향을 끼치듯이 대학교에 입학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자녀들이 가는 대학교는 학생들의 경력과 잠재적인 수입보다 훨씬 더 많은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이 단계가 자녀들을 한층 더 성장시켜줄 것입니다.

 

 또한 한걸음 더 나아가 어떻게 보면  자녀들의 무대에서 인생을 행복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징검다리가 됩니다.  반면 대학교에 들어가는 것은 어쩌면 학생들로 하여금

처음 경험하는 처절한 경쟁의 높은 벽을 실감하고 때로는 주눅이 들게 하는 단계이기도 합니다.  

 

아무리 좋은 학교 성적과 퍼펙트한 ACT나 SAT 점수와 다른 좋은 커리큘륨들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대학 입학 원서를 쓰기 시작하면 답답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원서들과 성적표를 보고 그리고 대학교에 내야할 에세이를 쓰는 것은 매우 어려운 과정중 하나입니다.

 

 

특히 여러 대학교들을 지원할 때 제일 중요한 단계는 어플리케이션을 제출하기 전이죠. 우선 중요한 것은 바로 학생에게 맞는 대학교와 전공을 찾는 것 입니다.  자녀도 좋은 아이비리그 명문대학교에 들어갈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자녀의 진로나 가치관, 공부하고자 하는 것과 진학하고자 하는 학교가 맞지 않는다면  다시 생각하고 다른 명망있고 알맞는  학교들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러나 대학에 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이 없다는 것이 문제이죠. 이웃에 누구,  출석하는 교회 누가 갔다고 우리 아이도 그 학교 보낼수는 없지요. 그것은 그 학생과 내 자녀는 다르기 때문입니다.

 

완벽한 학교에 합격할 수 있는 행운이 있어도 대학교 등록비를 어떻게 낼 것인지에 대해 사전 지식이 없으면 합격하고도 돈 때문에 그 대학에 진학하지 못하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대학을 졸업하기 위해  대학 선택과 원서낼때부터 충분한 학자금과 정확한 학자금 보조 옵션들을 이용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대학 합격률을 높이고 장학금, 그랜트,학생융자를 통해 학교에 다니는 것과 대학교에 입학할 수 있는 기회를 최대한 살리고 꿈을 살리는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를 만나면 더할 나위가 없이 큰 도움이 되겠지요..

그래서 칼리지 플래닝(College Planning Co.) 같은 대학 입학 조언자 전문가들은, 여러분의 동역자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불법체류 신분, 유학생, 편입생

 

한편 자녀에게 맞는 대학교에 합격 하기 위해 꼭 챙겨야 할 것은 본인에게 꼭 맞는 입학 전략이 필요하고 이를 위해 대학교 원서 전문가와 상담이 필수입니다. 그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대학별 원서 에세이, 이어서 학자금과 관련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원서내기 전에 충분한 상담과 준비가 필요합니다. 또 학생들의 신분에 따라  원서 과정이나 학자금 준비, 대학선택이 달라져야 합니다. 영주권자 시민권 자 또 유학생인지 불법체류자인지, 편입할 학생인지에 따라서 전문가들의 도움은 더 절실하다고 말씀드립니다.

                                                                                                   

                                                                                              <샘리 칼리지 플래닝 대표>

 

무료 상담 847-450-800 www.collegepco.org 메일cpc@collegepco.com

카카오톡 아이디: collegeplanning

College Planning Co. 1301 S. Wolf Rd. #402 Prospect Heights IL. 60070

 

    고등학교 교내 카운셀러어와  칼리지 플래닝  같은

     프라이빗 대학 입학 가이드 카운셀러 차이점은 ?

 

                               개별 충분한 맞춤식 정보와 상담 가능

 

   이따금 학부모님들과 학생들로부터 다양한 부분의 대학 입학 프로세스에 관하여 질문을 받곤 한다. 특히 어떤 경우에는, 학생이  칼리지 플래닝 같은 프라이빗 대학입학지도 카운셀러와 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득과 효과에 대한 관심과 질문을 해 옵니다. 오늘은 그 질문과 답변 형식으로 준비했습니다.

 

                질문: 저는 고등학교 3학년 입니다. 제 친구 중 하나가 그가 대학 선택과 대학 원서 또는 대학 에세이를 도움 받고 있다는 것에 관하여 말해주었습니다. 제 어머니, 아버지는 대학 입학에 대해 아는 것이 별로 없고 부모님들이 대학교를 다닐 때와는 많은 것이 변했다는 것을 알고 계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 학교 카운셀러는 많이 바쁘고 그들과 약속을 잡기 힘들다는 것도 들었습니다. 저는 저에게 가장 잘 맞는 학교가 어떤 것인지 확실히 하고 싶어 하는  학생입니다. 조언 좀 부탁 드립니다.

 

                답:  학생의 친구는 아마도 프라이빗 대학 입학 카운셀러에게 도움을 받고 있을 것입니다. 종종 그들을 칼리지 플래너, 대학 컨설턴트, 상담원 또는 교육 자문이라고 부릅니다. 그들 대부분은 전문적 지식과 대학 입학 프로세스에 관하여 당신과 같은 학생들을 도와줄 시간이 있습니다. 대학 입학 프로세스는 대학 선정, 원서 와 에세이 그리고 당신이 좀더 나은 대학 지원자가 될 수 있도록 조언과 같은 도움을 의미합니다.

                프라이빗 대학 카운셀러들은 대학 입학에 관한 모든 변화 와 동향을 따라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적인 단체에 소속되어 있다. 그들은 지속적으로 대학들을 방문해서 어떤 학교들이 그들의 학생들에게 가장 잘 맞을지 알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학생들에 관하여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그들의 대학 경험을 최대한으로 활용하여 학생들을 도울 수 있다. 그들은 고등학교 카운셀러를 대신 하지 않지만 그들의 학교에서 받을 수 있는 대학 상담을 보충한다.

                몇몇의 고등학교들은 대학 상담만 해줄 수 있는 카운셀러들이 있지만 항상 그렇지 만은 않다. 많은 고등학교 카운셀러들은 많은 다른 일들로 인해 바쁘고 개별적으로 신경을 써줄 만큼의 시간을 가지고 있지도 않다. 대학은 많은 돈을 요구하고 자녀와 학부모들에게 최고의 선택을 하고 싶어 한다. 근처에 있는 프라이빗 대학 카운셀러에게 연락하고 그와 효과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을지 확인 하길 추천 한다.  모든 대학 입학 프로세스는 가족들의 필요한 부분을 잘 도울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학 입학 프로세스에 관하여 말할 수도 있고 대학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상담 847-450-8001

 

 

             대학 합격을 위한 전략과 진행

             학자금 최대 보장--- 칼리지 플래닝  서비스

 

대학이 당신 자녀의 대학진학을 결정합니까? 

아니면 여러분 자녀들이 대학을 결정합니까?

대학도 당신 자녀도 아닌 학자금( Financial Aid)이 대학을 결정한다면

누구의 도움이 필요할까요?

당신 자녀에게 가장 알맞은 전공이나 대학은?

어떻게 해야 가장 많은 장학금, 그랜트 ,학자금 보조를 받을 수 있는 길은 무엇일까요?

College planning이여기에대한답을드립니다. 

 

College Planning Co.는 당신의 대학 진학 준비를 비롯한 입학 하기까지의 전과정을 전문적이고 개인상황에 맞춘 가장 효율적인 도움을 줄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알맞은 대학 선정과 연방 정부 또는 주정부, 그리고 대학측이 제공하는 학자금 보조를 신청은 물론 그리고 칼리지 세이빙 플랜을 도울것입니다. 우리는매년적게는수천불부터많게는수만달러의학자금을매년절약해주고있습니다.

 

아이비리그 등 명문대 좋은 대학의 성공적인 입학을 위한 대입 전략은 필수적입니다.

 

 GPA나 ACT, SAT 점수가 이미 다 결정 됐다면 그 이상 더 중요한것을 준비 해야합니다.

 

어떻게 해야 입학사정관들의 눈길을 끄는 에세이를 쓸것인가?

 

어떻게 좋은 추천서를 받을 수 있는가?

 

어떻게 당신의 적성에 맞는 대학전공을 찾는가?

 

조기 지원은 언제 어떻게 하는 것인가?

 

어떻게 더 많은 학자금 보조를 받을 수 있는가?

 

어떻게 FAFSA와 CSS profile을 포함한 각 학교별 학자금 지원서류를 작성하는가?

 

이를 작성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이 무엇인가?

 

 대학 진학을 위한 모든 과정과 학자금에 대한 모든것을 우리가 도울 수 있습니다.

부모와 학생을 위한 College Planning Program

  • 공통 입학 원서(Common Application) 작성
  • 지원한 대학에서 요구하는 추가적인 에세이 지도
  • 좋은 추천서를 얻을 길 안내
  • 당신의 장래와 흥미에 따른 전공 선택과 대학 선택
  • 최대한의 학자금 보조를 받을 수 있는 대학 선정
  • FAFSA와 CSS profile 작성 가이드
  • 낮은 GPA(3.4 이하)와 ACT(25 이하) 로도, 탑 랭킹 대학에 지원할 수 있나.
  • 유학생과 불법체류 학생을 위한 장학금과 학자금 보조 신청 방법
  • 당신의 대학 세이빙 플랜(College saving Plan, 529 Plans) 개설

대학 진학이나 학자금 준비 빠를수록 유리하다.

대학 학자금 보조

좋은 계획은 불확실한 꿈을 실현 시킵니다.  행운은 기회와 계획이 만났을 때 실현 됩니다.

우리는 개개인의 교육과 경제적인 문제에 대한 속 시원한 답을 드리는것을 자랑스럽게 생각 합니다.

 

College Planning CO. 은 부대 비용을 줄이기 위한 포괄적으로 학생과 부모의 제정 계획을 포함한 대학 학자금 세이빙 방법을 지도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미래 제정의 건축가로 써 도울것 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투자 성과를 최대한 높일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College Planning Co은 모든 대학들의 학비에 따른 예상 가족 분담금 (EFC: Expected Family Contribution)을 줄일 수 있는 가족 경제 수단의 모든 면을 검토합니다.

또한 College Planning Co. FAFSA 작성을 돕습니다. (인컴보고, 학자금보조에서 대학 학비의 몇 천불을 좌지우지하는 흔한 실수들 방지)

 

학비를 내기 위한 당신의 옵션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어떻게 당신의 돈이 당신에게 잘 사용 되게 합니까?

College Planning Co은 부대 비용을 줄이기 위해 학자금 보조를 최대화 시킵니다보조의 공통적인 형태에는 연방 정부, (), 대학 장학금, 보조금 그리고 학비 대출인 학생, 부모융자등이있습니다.

 

  • 제정 계획
  • 재무 분석
  • FAFSA 준비 가이드
  • CSS profile 준비 가이드
  • 당신의 예상 가족 분담금 (EFC: Expected Family Contribution) 계산
  • 학자금 지원 액수 추정
  • 대학의 결정과 학자금 지원 결정에 관한 어필링 프로세스
  • 현금 흐름 분석, 세금 영향 그리고 은퇴 계획이 추가된 재무 분석
  • 효과적인 세금 차용 전략
  • 모든 학자금 지원 과정
  • 학자금 지원 내역서 평가와 이것이 공정한지에 관한 평가의 적절성
  • 최대의 성과 급여(Merit based) 지원, 장학금 그리고 세금 절약을 받기 위한 조정

ACT/ SAT/ GPA 코칭

GPA, ACT, 그리고 SAT 점수는 당신이 꿈꾸는 대학에 들어갈 수 있는지 없는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점수는 당신이 학자금 지원을 받을 때 중요한 요소 중 하나 입니. 우리는학교 성적은 물론 이 시험들을 준비하기 위해 개인, 일대일코칭 등을 통해 최대의 성적을 유지, 관리 하고 가이드 합니다.

 칼리지 플래닝은 자체 ACT36라는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 굴지의 마이구르라는전문 티칭회사와 파트너쉽으로 1대1수업은 물론, 스몰클래스, 대형클래스등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학교성적은 물론  ACT/SAT 성적 향상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대학과 전공 찾기

  • 능력, 취향 그리고 적성을 중심으로 대학 검색
  • 적성 검사
  • 학생 성격 평가
  • 대학 전공 검색
  • 직업 정보 수집
  • 직업과 목표 상담

대학 세이빙 플랜

대학 세이빙 플랜은 당신의 미래 제정의 위험 요소를 없에 줍니다.  지금 바로 시작 하십시요. 그리고 모든 가능한 자금 옵션(funding option)의 이득을 가져가세요.

입학 원서와 준비 /  방문교수, 교환교수, 포스트닥

  • 입학 에세이 검사와 평가
  • 대학 선택및 플랜 세미나
  • 자원 봉사와 활동
  • 여름캠프와 리더십
  • 캠퍼스 방문
  • 불체자와 유학생 학자금 보조
  • 기술 대학 (Technical College)입학
  • 다른 직업을 위한 교육
  • 외국 대학 입학/ 운동선수 특례 입학
  • 교환 학생/ 교환 교수/ 방문 교수/ 포스트닥
  • 장학금성과(Merit-based)지원
  • 입학 지원서 검사와 평가
  • 계획과 전략적 도움
  • 직업 옵션 계획 도움
  • 과목 선정 도움
  • 학자금 지원 내역서 분석 어필
  • 학생을 위해 대학 정보 수집
  • 학생 대학 인터뷰 준비
  • 대학 원서 작성 지도
  • 타주나 외국 상담자도 화상채팅을 통해 직접 상담
  • 학생의 학업에 관해 상담하고 직업과 목표 상담
  • 직업 선택을 위한 상담 가이드.
  • 수업 과목 선택 가이드
  • 학생이 선택한 학교에 관한 자세한 정보 제공
  • 개인 에세이와 이력서 지원
  • 무료 상담- 우리가 당신을 돕겠습니다.

Contact Us

     College Planning Corp.

             CPC PREP.

  1301 S Wolf Rd # 401
Prospect Heights, IL 60070                        USA

 

  Phone: (847) 450-8001

  Fax: (847) 947-8213

 E Mail: cpc@collegepco.com

카카오톡 ID: Collegeplanning

 

      한국서 미국 본사 칼리지

      플래닝으로 전화 할 경우 

       

       001-1-847-450-8001

 

      

        Korea Branch

     전화:010-9401-5718

    Park Habio 205 Dong C

    Songpa-Gu, Seoul

       South Korea     

   

 

Blog:

http://collegeplanningco.blogspot.com         http://blog.naver.com/collegeplanning         http://blog.daum.net/collegeplanning

 

You can also fill out our

online form.

 

 

 

 

 

Our Partners

Get Social with Us

Print Print | Sitemap
College Planning Co.
Copyright © 2008 College Planning Co. All rights reserved